부평구노인복지관, 전국 최고의 평생학습 강사 공개 모집

허진구 기자 | 기사입력 2022/01/12 [11:58]

부평구노인복지관, 전국 최고의 평생학습 강사 공개 모집

허진구 기자 | 입력 : 2022/01/12 [11:58]

부평구노인복지관, 전국 최고의 평생학습 강사 공개 모집


[로컬경기=허진구 기자] 부평구노인복지관은 변화하는 교육 및 생활환경에 맞춰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하고 심층 있는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평생학습 교육을 열정을 가지고 담당할 전국 최고의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년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인문학 3개, 외국어 6개, 정보화 17개, 노후생활 1개, 예비노인 3개, 문화예술 13개, 건강 체조 7개, 역량강화 3개, 온라인강좌 4개 등 9개 분야 58강좌를 진행한다.

신규 프로그램은, 회원들의 제안을 받아 개인의 능력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참신하고 코로나시대 지속적이고 경쟁력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인 색소폰, 웹툰, 온라인-줌바, 수묵화, 세계사 과목을 새롭게 신설한다.

교육정책팀 이지현 주임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평생학습이 지금까지 미 진행된 프로그램이 많았으나 올해는 대면 및 비대면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정상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응시자격은 해당 과목 경력자 및 자격증, 수료증 소지자이며, 강사 지원 및 대면 비대면 상의 계획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비롯해 증빙서류 등을 첨부해서, 오는 20일까지 E-Mail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복지관은 강사 채용 후,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강의 기법 향상을 통해 전국 최고의 평생교육관을 만들어 간다는 포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교육정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